본문 바로가기

프라모델 & 피규어/건프라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 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번 시간에 RG스트라이크 프리덤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의 조립을 완성글을 못 올려서 2일차가 되었는데요 ㅎㅎ 오늘은 마무리 마무리해도로록 하겠습니다.  ㅎ

오늘 조립순서는 머리 , 어깨 팔 , 백팩, 무장 , 조립완료 순으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PART 1

머리 조리하기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머리 조립에 필요한 파츠들을 전부 런너에서 잘라서 준비를 해두었습니다. ㅋㅋ 게이트 작구만 제거하면 깔끔해 집니다. ㅎㅎ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머리가 완성된 모습니다. 코팅에서 전혀지는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잘 생겼네요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은 뭐 스트라이크 때부터 잘 생김은 유지되고 있는거죠 ㅎㅎ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저번 시간 조립된 부분과 일정부분 조립을 해서 머리까지 부착해 봤습니다.  느낌이 ㅋㅋ 좋네요 ㅎㅎ


PART 2

팔, 어깨 조립하기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슽트라이크 프리덤 건담의 어깨와 팔 부분 조립 메뉴얼 입니다. 시작은 오른쪽 팔부터 ^^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건담 만드는데 여유가 생각셨다면 메뉴얼 보시면서 관련된 모든 파츠를 미리 제거 하신 후 조립하시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갓 핸드 궁극니퍼로 제거해 줍니다.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팔에 관련된 파츠들을 제게해 주웠구요 게이트 자국 다듬은 후 조립시작하시면 됩니다.  이번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코팅 제품은 언더게이트가 아닌데요 파츠의 기존색이 화이트라 그런지 쉼게 게이트 자국이 남지 않아 너무 좋습니다.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팔 부분도 골드 코팅파츠가 들어가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골드 코팅 파츠가 안보이는 부분이 많은건 어쩔수 없네요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팔과 쉴드가 어느정도 완성이 되었습니다.  참 스트라이크 프리덤 검담의 쉴드는 위에 사진처럼 생겼죠 애니에서 보면 쉴드는 광선이죠 ㅋㅋ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메뉴얼

 어깨를 끼우실때 주의하셔야 합니다. 메뉴얼을 잘 보시고 끼우세요 ~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메뉴얼

잘못끼우시면 파손될 우려가 있으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ㅎㅎ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이렇게 조립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잘 안맞는 느낌 ㅎ 제가 조립을 잘 못했던 걸까요 ㅎㅎ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의 어깨 , 어깨에도 많은 기믹이 숨어있습니다. ^^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어깨 파츠를 조립하면 이런 모습니다. ^^ 


 

PART 3

무기, 백팩, 드라군시스템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의 빔샤벨 입니다.  두개가 한쌍으로 결합이 됩니다.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스트리아트 프리덤 건담의 레일 건 입니다.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레일 건은 위 사진처럼 조립이 완료되구요 허리에 부착이 됩니다.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빔라이플입니다.  빌라이플은 두개로 구성되구요 사진처럼 하나의 빔라이플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의 백팩 및 날개 일명 드라군 시스템입니다.                                                                                                            이걸 만드릭 위해서 8개 조립을 해야 되네요 ㅎ 여기서 지루함이 밀려오더라구요 ㅎ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드라군 시스템의 날개 ...8개로 구성되지만 각자 짝이 있으니 조립하실때 주의 하셔야 합니다.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백팩에 연결하지 직전 준비된 모습입니다. 각 짝을 맞추어 조립이 끝났습니다.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윙 부분의 부스터 입니다. 골프 코팅 파츠들이  멋있네요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백팩 부스터에 조립된 모습니다.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조금씩 보이는 골드 코팅파츠  예쁘네요 ㅎㅎ

그럼 이제 마무리 해볼께요 지금까지 조립된것을 다 모아 완전체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PART 4

조립 끝내기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몸체와 허리 연결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발과 다리도 조립해주고요 ^^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팔도 함께 ~ 골드 코팅 파츠가 잘 보이시죠 ? ㅎㅎ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레일 건도 부착완료했습니다.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빔리아플도 부착완료 ㅎㅎ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백팩과 드라군시스템도 완료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버전 조립하기 

완전체 조립을 끝냈습니다. ㅎㅎ

마무리 할께요 ^^

사진이 너무 많아서 편하게 보실 수 있으실지 모르겠습니다.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티타늄 피니쉬 스페셜 코팅 버전 강추입니다. 실제 구입하실수 있다면 강추하오니 조립 해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지금은 정가에 구입하기는 어려울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조립해보고 싶으시다면 다시한번 추천드립니다. 

조립감도 너무 좋고 진짜 코팅 표현이 너무 잘 되었습니다. 게이트 자국도 심하지 않구요. 지금까지 조립해본 클럽G 한정판으로 나온 RG 중에는 최고인듯 합니다. ㅎㅎ

모든 분야에서 별점 ★ ★ ★ ★ ★ 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

너무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액션포즈나 따로 기체정보는 리뷰 카테고리를 만들어서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 담에 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