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라모델 & 피규어/건프라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조립하기 2

반응형

 

 


안녕하세요 ^^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조립을 마무리 했습니다. ^^ 조립을 할때가 아마 대한미국 야구대표팀과 미국 야구대표팀의 준경승 경기가 있었던 날 이였는데요 조립하는 내내 야구를 보면서 답답한 마음에 집중이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도 어떻게 하다보니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저번 시간에 조립할때는 본체는 다 조립완료 했구요 이번에는 무장쪽을 마무리 했습니다.

조립순서는 무기중에 「FLAX G7 BEAM AXE → BEAM ASSAULT RIFLE → BEAM TOMAHAWK → SHIELD → HYDRA GATLING BEAM CANNON → 모아보기」 입니다. 

왠만하면 영어쓰기 싫은데요 이해해 주시구요 무기 이름이 왜이리 무서울까요? 하이드라 ㅋㅋㅋ 근데 하이드라 캣틀링 빔 캐논은 무식하게 생겼어요 한 덩치하구요 ㅎㅎ

그럼 이제 시작해 보겠습니다. ^^ 

PART 1 무장조립 : 플랙스 G7 빔 도끼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의 무기들입니다.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처음 조립할 무기는 플랙스 G7 빔 도끼 입니다. 이름 참 어렵습니다. ^^ 근데 이거 조립하고 보니 은근 괜찮습니다.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메뉴얼 보시면 아시겠지만 도끼 헤드부분 조립하실때 주의하셔야 할 부분입니다. 천천히 힘을 빼시고 조립하시면될꺼 같아요 왠지 부러질거같아 불안하더라구요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빔 파츠는 조립하지 않았지만... 완성된 모습니다. 다른 파츠를 이용하여 허리 뒤쪽에 고정할 수 있도록 조절할 수 도 있습니다. 

 

PART 2 무장조립 : 빔 공격용 라이플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조립이 어렵기 않기 때문에 쉽게 쉽게 조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빔 라이플 위 에너지 팩에는 접히는 기믹이 있습니다. 조립 후 본체 허리에 부착할 경우는 에너지팩을 당기신뒤 접으셔서 고정을 해주셔야합니다.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관련 파츠들은 런너에서 제거후 한번에 조립을 해주었습니다.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디자인 괜찮네요 색 분할이 없는건 조금 아쉽지만 나름 괜찮은거 같습니다. ^^

 

PART 3 무장조립 :  빔 손도끼 × 2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빔 토마호크는 두개를 조립을 해주셔야 합니다. 조립파츠는 단 두개이니 런너에서 다 제거 해주고 조립하시면 됩니다.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이렇게 두개가 한쌍입니다. ^^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빔 토마호크에  전용 빔 파츠를 부착해 주었습니다. 사진이 별로이긴한데 괜찮은데요 ^^ 근데 여기서 불만한가지 있습니다. 토마호크 상단에 끼우는 빔 파츠가 왜 하나일까요 똑같이 두개 해줘야 하는거 아닐까요? ㅋㅋ 뭔지 했어요 웹 한정판인데 너무해요 ㅎㅎ

 

PART 4 무장조립 : 쉴드 × 2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슬래쉬 자쿠 팬텀 모델 중 대장기의 구별법은 헤드의 안테나가 있고 없고의 차이도 있지만. 쉴드가 한개인지 두개인지 차이도 있습니다. 또 메뉴얼에 보시면 일반 사병기와 다른점은 어깨에 부분이 다릅니다. 쉴드 한개에 한쪽 어깨에 뿔이 있다면 사병기라고 보시면 될꺼 같네요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쉴드 부분도 파츠가 많이 없어서 한번에 조립을 해주었습니다.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한쪽 쉴드는 조립을 끝냈구요 먹선을 넣어주지 않아서 다서 밋밋하네요 나중에 조립 끝내고 먹선이 들어가지 않은곳은 추가로 넣어주었습니다.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쉴드의 안쪽 모습입니다. 빔라이플 에너지 팩을 부착하고 있구요 좌우 쉴드 해서 총 4개가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런 디테일은 너무 맘에 드네요 ^^

다음 대망의 하이드라 캣틀링 빔 캐논입니다. 참 이름 어렵네요 ㅎㅎ

 

 

PART 5 무기조립 :  하이드라 캣틀링 빔 캐논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무식하게 생긴 녀석입니다. ㅎㅎ 처음에 메뉴얼로 이녀석을 접했을때는 이거 부착하고 자립이 될까? 한쪽으로 쏠리는거 아냐 했는데 와 ~ 자립이 됩니다. ㅎㅎ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좌/우 파츠들을 똑같이 전부 런너에서 제거 해주었구요 남은 게이트 자국들도 깔끔하게 정리해주었습니다. 이제 하나씩 함께 보시죠 ^^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한쪽은 완성 ! 그래도 이녀석은 색분할이 잘되었습니다. 크기가 있기 때문에 색분할된 파츠가 없었다면 정말 심심했을꺼 같습니다. 부분도색이라도 해야될꺼 같았어요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하이드라 캣틀링 빔 캐논을 고정해주는 백팩입니다. 심심하기 여기 없습니다. ㅋㅋ 중간에 한번 보고 부분도색 해주려고 합니다.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사진으로 보시기엔 크기가 크지 않아보이시겠지만 좀 큽니다. ㅎㅎ

012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PART 6 무기조립 :  모아보기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정면사진입니다.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측면 사진입니다.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하기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뒤 측면 하이드라 캣틀링 빔 캐논 이 엄청 무거워 보입니다. ㅎ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무기 조립

플랙스 G7 빔 도끼 고정된 상태 입니다. 뒤에서 보는 모습이 광징히 맘에 드네요 ㅋㅋ 저 빔 캐논은 장난아니요 ㅋㅋ 왜 요구르트 가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요? ㅎㅎ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정면사진입니다. 

빔 도끼를 든 포즈 입니다. ^^  조립감은 떨어지지만 외형은 진짜 조립해볼만 하네요 ㅎㅎ

MG 슬래쉬 자쿠 팬텀 이자크 쥴 커스텀 전용기 정면사진입니다. 

아직은 100% 완성은 아니구요 습식데칼을 부착을 해야되는데 습식데칼은 일반데칼보다 시간이 오래 걸려서 다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습식데칼 부착후에 무광페인트 처리하려고 하구요 자세하게 다시한번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마무리 

조립하실때의 재미는 약간 부족하실수 있습니다. 내부 프레임이 거의 없기 때문에 한정판인데 이정도일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하지만 그 아쉬움이 조립을 완료하면 사라지는데요 외관이나 무장상태에서 보여주는 모습이 너무 좋기 때문에 그래도 한정판이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습식 데칼을 부착하기 전이라 밋밋한데 데칼을 부착하고 무광으로 마무리 해주면 아무래도 디데일이 좀 더 살아날꺼 같은 생각힙니다.

굳이 점수를 준다면 별 점수 : ★★

3.5 점 주고 싶습니다. ^^ 제 점수가 중요한건 아니지만요  조립하면서 괜찮다고 생각한 부분이 '무장''색분활' 등 에서 점수를 주고 싶네요 ^^ 

 

그럼 습식데칼 부착 및 마감처리 후에 기체 정보 및 리뷰를 통해 좀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금요일 마무리 잘 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