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라모델 & 피규어/건프라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버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도 무지 더웠는데요 

 

하늘 만큼은 정말 예쁘더라구요^^

 

이번에 리뷰할 건담은 

 

 애니 더블오 건담 외전에서 소개된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버 스페셜 코팅 버전 입니다. 

 

오늘은 조립 이야기 보다는 리뷰에 가깝에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조립한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버 스페셜 코팅 버전 입니다. 

완성된지 시간이 좀 지났거든요 ^^

 

그럼 천천히 함께 보시죠 ^^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우선 박스아트 한번 보실게요 

전체적인 약간 푸른색을 띄는 회색입니다. 

푸른색을 띄는 회색?? 뭐지? ㅋㅋ

설명하기 어렵네요 ㅎㅎ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흉부 및 GN 드라이브를 조립하기위해 

런너에서 파츠별로 다 제거해 줍니다.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위에 보이시는 것이 GN 드라이브 입니다. 

 

더블오 건담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은

GN 드라이브가 뭐지 하실텐데요 

쉽게 설명하자면 

 

아이언맨의 아크원자로 라고 생각하시면 

이해 되실꺼 같습니다. ㅎㅎ

 

더블오 퀀터 ....여기서 ' 더블 ' 은 알파벳  O 가 OO 가 아니라. ㅋ

숫자 0 이 두개 ' 00 ' 입니다. 

' 퀀터 ' 는 숫자 0 이 ' 0000 ' 네개 입니다.

 

왜 이렇게 부르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 

일본식 ..영어?? 

그냥 여기까지만 ㅎㅎ


 

▒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LED 기믹 ▒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흉부에는 LED 조명 기능이 있는데요 

건전지를 이용하면 예쁘게 

잘 들어옵니다. ㅎㅎ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백팩 쪽 GN 드라이브의 LED 정등상태 ㅎㅎ 

예쁘네요 ㅎㅎ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버 얼굴 입니다. 

건담 치고는 잘생긴편입니다. ㅎㅎ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더블오 퀀터의 팔은 양족이 다르게 조립하셔야 

하니 메뉴얼 잘 보시고 조립하시기 바랄께요 

 

 


바로바로 넘어가겠습니다. ㅋㅋ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다리부분 조립 입니다.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팔에도 다리에도 GN 드라이브가 보이는데요 

녹색 클리어파츠를 이용해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여기에는 LED 기믹은 없습니다. ㅎ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각 부위별로 배치를 해봤습니다. ㅎㅎ

좀 이상하네요 

빨리 조립된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그전에 무장도 한번 살펴보고 갈까요?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무장도 안볼수가 없겠죠?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GN 쉴드 입니다. ㅋㅋ 

이렇게 보시면 뭐지 하실텐데 

아래 사진을 보시면 

도움되실꺼 같네요 ㅎㅎ

 

 


 

참  조립하는거 보다 

더 힘든 

습식 데칼 부착 작업 

코팅 버전 이여서 일반 습식 데칼 몇가지와 

메탈 습식데칼만 부착해 줬습니다. ㅎ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반다이 제품은 습식데칼 접착력이 좀 아쉽죠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오리고~ 물에 불리고~  부착~  

반복작업 힘들어요 ㅎ

 


 

그럼 이제부터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버 스페셜 코팅의 진짜 멋찜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립후기 보단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잘 생긴 녀석 ㅎㅎㅎ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스페셜 코팅버전인데 코팅된 느낌이 어때세요?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건담은 역시 고객를

숙이고 있어야 멋있어요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폼이 나요 ^^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베스트 포즈 첫번째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베스트 포즈 두번째 ㅋㅋ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베스트 포즈 세번째 ㅎㅎ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사진을 계속찾아봤는데 전체적인 모습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좌우가 짤렸습니다. 

 

사진을 다시 찍어야 할까봐요 ㅎㅎ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터 스페셜 코팅 버전 리뷰

풀 무장하고 측면사진

베스트포스 네번째 ㅎㅎ

 


 

지금까지 

MG  더블오 퀀터 풀세이버 스페셜 코팅 리뷰

였습니다. ㅎㅎ

 

조립한지는 조금 지났지만 

제가 좋아하는 건담 애니중에 

제일 좋아하는 애니의 주인공 기체 입니다. 

 

지금은 구하기 쉽지 않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현재 인터넷 가격을 알아보고 싶어서 

검색해 봤는데요 

 

국내판매 보다는 해외 직구가 더 많은거 같습니다. 

 

출시한지도 오래되었구요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보니 

쉽게 구하지 못하실꺼 같기도 합니다. 

 

혹 구입하실 수 있다면 꼭 조립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더블오 퀀터 메탈빌드를 가지고 싶은데 구입금액이 

부담이 되신다면 스페셜 코팅으로도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으실꺼 같습니다. ^^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구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지금까지  G- Meister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