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라모델 & 피규어/건프라

MG 건담베이스 한정판 시난주 메카니컬 클리어 조립 끝^^

반응형

- MG THE GUNDAM BASE LIMITED SINANJU MECHANICAL CLEAR - 

[ 건담 베이스 한정판 시난주 메카니컬 클리어]

 

드디어 마무리를 했습니다.

마무리 하면서 실수도 많았고 하지 말아야 했던 부분도 있었는데요 

진짜 몇가지 실수는 다시는 하지 말아야겠어요 ^^ 

 

그럼 마지막 3일 차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PART 1 : 백팩 조립하기

시난주 백팩이에요 시난주 백팩은 참 예쁜 거 같습니다. ^^

 백팩 부스터에 들어가는 메인 파츠예요 ^^ 

백팩에 들어가는 부스터는 크롬 마커 팬으로 도색해 주었습니다. 

클리어 파츠라 내부 파츠가 잘 보입니다. ^^

한쪽 부분 조립이 끝났습니다.

완성된 백팩 모습입니다. 역시 클리어는 다 조립이 끝난 뒤 봐야 할 거 같습니다. 

시난주 본체에 부착된 백팩 모습입니다.

완전 만족 ㅎㅎ

뒤에서 바라본 시난주 백팩 장착 모습니다.

어떠세요? 자세 좀 나오나요? ㅎㅎ


PART 2 : 무기 조립하기 

빔 라이플, 실드, 빔 엑스 , 바주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시난주의 빔 라이플  다른 건프라 라이플보다 정말 깔끔하고 정말 깔끔해 보입니다. 

두 번째 실드 입니다. 금장 습식데칼 부착 이번에는 포기했습니다. ㅠ.ㅠ 쉴드 가운데  마크만 습식 데칼이고요 라인은 그냥 스티커를 사용했습니다. 

세 번째 빔 엑스입니다. 

네 번째 바주카입니다.  일반판에는 없는 건데 여기에는 들어가 있네요... 하나 더 있으면 좋은데 ㅋㅋ 아쉽네요 

위에 사진은 빔 라이플과 바주카를 결합한 모습니다. 시난주 손에 쥔 모습을 촬영해 보려고 했는데요  아쉽습니다. ^^ 


 

PART 3 : 끝^^

완성된 시난주 메카니컬 클리어입니다. 

이번 조립을 하면서 실수가 많았어요 ㅠ.ㅠ 다음에는 절대 하지 않도록 정리를 해봤습니다. 

첫 번째 : 클리어 나 코팅 버전에는 마감재 사용을 안하는 편이 좋을꺼 같습니다. 코팅된 건프라는 절대 안하는데 이번에는 습식데칼 살려본다고 마감제 뿌린 게 정말 실수한 거 같습니다. 

두 번째 :  웬만하면 반다이 습식 데칼은 사용하지 않는다 ㅋㅋ 일반판에는 모르겠지만 이런 라인이 들어가거나 클리어 파츠에 습식 데칼을 부착해야 된다면 왠만하면 시중에서 판매하는 데칼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금장 습식데칼은 지금도 부스러지면서 떨어지고 있습니다. ㅠ.ㅠ 시난주 메카니컬 클리어  제품을 혹시나 다시 조립하는 경우가 생긴다면  절대 부착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왼쪽에 있는 시난주는 티타늄 피니쉬 코팅 버전입니다. 오래전에 조립한 녀석인데 보관해 두었다가 이번에 클리어 버전 조립을 하면서 한번 꺼내봤습니다.  두 개를 같이 비교해서 살펴보니 둘 다 진짜 멋있네요 ^^

함께 보고 있으니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시난주가 이렇게 한 덩치 했었나 싶네요 ㅋ 다시 봐도 좋습니다. ^^

 

MG 1/100 건담 베이스 한정판 시난주 메카니컬 클리어를 3일에 걸려서 조립을 끝냈습니다. 시간이 많이 부족하고 퇴근 후에 조금씩 조립을 하다 보니 3일 차 까지 왔습니다. 

시난주 클리어는 조금 어둡고 ㅋ 조명이 살짝 있는 곳에서 보시면 더욱 클리어 제품만의 멋스러움이 정말 살아나는 거 같습니다.  

이 녀석을 계속 건드릴수록 습식 데칼이 부서지는 거 같아서  기체 정보 및 리뷰 그리고 간단한 영상은 포스팅을 할지는 고민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지금까지 건담 베이스 한정판 시난주 메카니컬 클리어 조립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새로운 건담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