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퇴근길 음악 추천/POP

퇴근길 추천음악 I Could Not Ask for More - 에드윈 매케인(Edwin McCain)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2년 2월 23일 수요일 

 

퇴근길 추천음악 첫번째 곡

 

에드윈 매케인(Edwin McCain) 의 I could Not Ask for More

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에드윈 매케인(Edwin McCain) 의 I could Not ask for more 곡은

미국의 작곡가 다이앤 워랜이 작곡한 곳으로 1999년 2월

미국의 레코딩 아티스트 애드윈 매케인이 1999년 로맨틱 드라마

영화 메시지 인 어 보틀(Message in a Bottle)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으로 케빈 코스트너, 로빈 라이트 펜, 폴뉴먼이 주연을 했었습니다 이 곡은 그의 세번째 스튜디어 앨범 Messenger(1999)에 수록되었고 1999년 여름 빌보드 차트 40위 안에 들었다고 합니다. 2001년 미국 컨트리 음악 아티스트 사라 에반스가 세번째 스튜디오 앨범 Born to Fiy(2000) 에서 이 노래를 대중적으로 커버했으며 그녀의 노래는 이 앨범의 두번째 싱글로 발매되어 미국 빌보드 핫 컨트리송 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유뷰트 영상보기

https://youtu.be/kxUd76Q27LM


 

■ 가사 보기 ■

 

※ 한글가사는 정확한 가사는 아닙니다. 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이해해주세요~

 

Lying here with you

너와 함께 누워있어 

 

Listening to the rain

빗소리를 들어며

 

Smiling just to see the smile upon your face

당신의 얼굴에 미소를 보기 위해 웃어요

 

These are the moments I thank God that I'm alive

내가 살아 있다는 것에 대해 신께 감사드리는 순간들입니다

 

These are the moment I'll remember allmy life

이 순간들은 내가 평생 기억할 거에요 

 

Ifound all I've waited for And I could not ask for more

내가 기다리던 모든 것을 찾았어요

 

Looking all I need 

그리고 나는 더 이상 바랄 수 없어요 

 

Everything you eyes

당신의 눈을 바라보면

 

Seeing all need

내가 필요한 모든 것을 보는것

 

Everything you are is everything to me

내겐 당신 전부네요 

 

These are the moments 

이럴때야 

 

I know heaven must exist

난 천국이 존재해야 한다는 걸 알아

 

These are the moments I know all need is this 

내가 필요한 건 이 순간들이야

 

I have all I've waited for 

기다린게 다야

 

And I could not ask for more

그리고 나는 더 이상 바랄 수 없어 


I could not ask for more thanthis time together

이 시간 이상을 함께 부탁 할 수 없었어요

 

I could not ask for more than this time with you

이번 이상은 당신에게 부탁 할 수 없어요

 

Every prayer has been answered

모든 기도는 응답되었어요

 

Every dream I have's come true

내가 가진 모든 꿈들이 이루어졌어요 

 

And right here in this moment is right shere I'm meant to be

그리고 지금 이순간은 내가 있어야 할 바로 그 순간이에요

 

Here with you here with me

너와 함께 여기 나와 함께

 

These are the moments I thank God that I'm alive

내가 살아 있다는 것에 대해 신께 감사드리는 순간들이에요

 

Thesee are the moments I'll remember all my life 

이 순간들은 내가 평생 기억할 거에요

 

I've got all I've waited for 

기다렸던 게 다에요 

 

And I could not ask for more

그리고 나는 더 이상 바랄 수 없어요


I could not ask for more than this time together

이 시간 이상을 함께 부탁 할 수 없었어요

 

I could not ask for more than time with you 

이번 이상은 당신에게 부탁 할 수 없어요

 

Every prayer has been answered

모든 기도는 응답되었어요

 

Every dream I have's come true

내가 가진 모든 꿈들이 이루어졌어요 

 

And right here in this moment is right shere I'm meant to be

그리고 지금 이순간은 내가 있어야 할 바로 그 순간이에요

 

Here with you here with me

너와 함께 여기 나와 함께

 

I could not ask for more than the love you give me 

당신이 나에게 주는 사랑 이상을 바랄 수 없어요

 

'Coz it's all I've waited for 

내가 기다려온 건 그것뿐이니까

 

And I could not ask for more 

그리고 나는 더 이상 바랄 수 없어요

 

I could not ask for more

더 바랄 게 없어요


퇴근길에 이 곡을 듣고 좋은거 같아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영어는 잘 못해서 한글가사는 틀릴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구요 가끔 이렇게 좋은 곡이 있다면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 부족하지만 이해해 주시구요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강 조심하시구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