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케치

제주 피규어 뮤지엄을 가다

반응형

제주도 피규어 뮤지엄 정보

위치

네비게이션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상창리 1875-8

(신주소 검색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한창로 243)

· 오시는길 : ① 차량이동시 - 제주공항 → 피규어뮤지엄제주 약 36분(약31km)

                ② 공항리무진버스 - 800-1번, 600번 상창교체로 하차 후 도보 7분

· 문의전화 : 064-792-2244

· 입장료 : 성인 12,000원, 중고등학생 10,000원, 24개월 ~ 초등학생(만2세~11세), 24개월 미만 무료

· 주차가능


안녕하세요 ^^

 

6월에 제주도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잠깐 개인 시간이

생겨서 피규어 뮤지엄

제주를 다녀왔습니다. 

제주피규어 뮤지엄 

일단 입장료에 놀랬습니다. 

 

성인 기준 12,000원 

 

제주 피규어 뮤지엄은 블로그나 유튜브에서

자주 보기만 해서 꼭 한번쯤은 제주도 갈 일이

생기면 찾아가봐야 겠다 했는데 

이렇게 기회가 생겼습니다. 

 

건물 앞에 주차공간이 잘 되어 있어서 주차는 편했구요

평일이라 사람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그래도 찾아오시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 

 

당연히 입장할때는 QR

체크, 온도체크, 마스크 착용까지 했습니다. ^^

 

피규어뮤지엄 박물관 입구

피규어 뮤지엄 입구위에 

스톰투루퍼가 있네요 ㅎㅎ

 

사진은 많이 못 답았씁니다. 

구경하느라 촬영하는 것도 

잠시 잊고 있었어요

 

여러분들도 시간이 되시면 

직접 찾아가서 보시는게 

더 좋을 꺼 같습니다. ^^

 

피규어 뮤지엄 입장해서 

처음으로 만난 녀석은 

닌자 거북이 피규어 입니다

닌자건북이 피규어

 

닌자거북이는 영화나 애니로 

자주 봤는데 피규어는 그렇게 

관심이 없었거든요 

 

하지만 디테일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표정하나하나 잘 표현한거 같습니다. 

 

다음 부터는 자주 보이는 피규어

마블 영화관련 피규어 입니다. 

 

스파이더맨

인피니티 앤드게임에 등장하는 스파이더맨 

피규어 인거 같습니다. 

 

아이언맨 과 워머신

 

완전 광팬 아니시면 

구분하기 조금 힘드실꺼 같아요 ㅎㅎ

나노건틀렛

1:1 사이즈

나노 건틀렛입니다. 

 

LED가 들어와 있었다면 

더 예쁠텐데 아쉽습니다. 

 

1:1 사이즈 아이언맨 과 캡틴아메리카

시빌워에 한장면 입니다. ^^ 

1:1 사이즈의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 ^^

 

1:1 사이즈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

역시 1:1 피규어는 웅장하네요 ^^

 

1:1 사이즈 블랙팬서

아 블랙팬서 

채드윅 보드만이 생각나요 

ㅠ.ㅠ

 

팔콘 캡틴마블

팔콘도 보이고 

캡틴마블도 보이네요 

 

헐크버스터

제가 제일 좋아하는 헐크 버스터 ㅋㅋ

 

아이언맨과 헐크버스터

와우 이건 디오라마 설정이 정말 최고네요~ 

 

토르,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어벤저스 앤드게임의 장면

사진을 잘 못찍어서 아쉽습니다. 

 

피규어 뮤지엄 아이언맨 마크 1부터 마크7

그리고 피규어 뮤지엄에서 

제일 유명한 곳이라고 해야 될까요 ^^ 

여긴 뭐~ 

 

너무 유명해서요 ㅎㅎ

 

1:1 사이즈 아이언맨 마크50

아이언맨 마크 50 1:1 흉상입니다. 

데미지 버전 

맞나 모르겠습니다. 

일반 버전과 데미지 버전 이렇게 

둘로 나눠진거 같더라구요 

 

아이언맨 마크 2

아이언맨 마크 2 

디오라마 버전이라고 

해야될까요? 

 

영화 아이언맨 2에서 나오는 장면이죠^^

 

마크 2는 정말 소장하고 싶은데 

지금은 아마 구할 수 없을꺼 같네요 

 

아이언맨 마크 50 무기셋트

아이언맨 마크 50 입니다. 

 

피규어 뮤지엄 내부

위에서 내려다 보니 

영화에서 보던 장면이 떠오르네요 

 

 

0123

슬라이더 보기입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제일 먼저 눈에 뜨는

피규어는 배트맨 시리즈 입니다.

슈퍼맨 언더우먼 캣우먼

 

DC 쪽은 제가 별로 관심이 없어서 ㅎㅎ

 

광선검

 

스타워즈 시리즈

제다이의 광선검 입니다. 

 

귀여운 녀석들

진짜 귀여웠어요 ㅋㅋ 

집에 하나 두고 싶다 라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구요 ^^ 

 

2층에서는 아마 기대하신거 만큼 성인들이

좋아할 만한 피규어는 적은거 같습니다. 

 

아이들이라면 정말 좋아할 만한

피규어는 많이 있어요 

 

2층에서는 제 발걸음이 좀 빠랄지더라구요 ㅎ

 

나루토
지라이아

그리고 좋아하는 나루토 피규어 ^^ 

2층에서는 이게 제일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

 

영화관련 피규어가 많은 편이라 이렇게 애니쪽 

피규어는 규모가 적은편입니다. 

 

귀멸의 칼날 피규어 있었음 보고 싶었는데 

아쉽더라구요 ㅎㅎ

 

피규어뮤지엄 제주를 둘러보면서 

많은것을 담지는 못했습니다. 

 

제주로 여행계획이 있으시다면 

아이들을 위해 찾아가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본관에서 나와서 별관으로 이동했는데요 

별관은 좀 아쉽더라구요 

 

피규어 뮤지엄 별관

별관에도 피규어는

전시되어 있었구요 

지나치시기 보단

잠시라도 구역하시게 

어떻까 생각이 듭니다. 

 

별관에는 반지의 제왕

피규어 들도 있었구요 

인크레더블

인크레더블

 

그리고 

에반게리온

에반게리온 피규어들 

 

제가 카메라에 담지 못한

피규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마블관련 피규어나

DC 피규어 들은 이미 영상매체를 통해 

접하다 보니 뮤지엄만의 가치가 조금은

떨어진거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피규어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해서

방문하시는 거라면 

추천드릴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마무리 하구요 

더 좋은 장소가 있다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728x90
반응형